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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환경 

  • 작성일 2016/10/12
  • OS X El Capitan 10.11.6
  • Unity 5.3.6f1


 이슈내용 


유니티에서 비정상 종료된 후 다시 프로젝트를 열었을 때


특정 스프라이트가 깨져서 분홍분홍 하게 나옴



1 번이 제대로 나오는 스프라이트

2번이 깨진 스프라이트


물론 스프라이트 지정도 제대로 되어있으나 분홍분홍이로 나옴



 해결방법 


두 오브젝트의 차이점을 찾아보던 중...


아래 두 그림처럼 2번째 분홍이들의 Material이 날아감(None)을 확인했다.






2번 오브젝트도 MaterialSprites-Default로 세팅 해 줬더니 해결됨~




잘 알아보지도 않고 매번 몇개 안된다고 새로 만들곤 했었는데... 이렇게 간단한 거였다니 ;;;


역시 꼼꼼해야 한다...


어쨋든...


극뽁~!

Posted by MMZZUU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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