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ndroid, iOS 60프레임(FPS) 으로 셋팅하는 법
▣ Unity 게임 만들기/▷ 기획부터 출시까지 / 2017. 6. 8. 20:45
게임을 시작하기 전 부분에서 프레임 속도를 세팅해 줍니다.
void Awake () {
Application.targetFrameRate = 60;
}
특히 iOS같은 경우는 기본 FrameRate가 30이 기본값이기 때문에 필히 해주어야 합니다.
이렇게 하고도 iOS는 안되는 경우가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(저는 잘됩니다만...)
그럴 땐 빌드한 XCODE 프로젝트를 열고 AppController.mm 파일을 열어
#define kFPS 30 이라고 된 부분이 있는지 확인합니다.
이부분을
#define kFPS 60 이라고 수정 해 주시면 됩니다.
위의 셋팅값이 60 FPS로 렌더링 하는 셋팅값 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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