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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적으로 컴퓨터에서 테스트 할 땐 잘되지만 모바일로 빌드 후 테스트를 하면


터치가 한번에 잘 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.


일반적인 버튼은 괜찮은데 Scroll Rect에 자식으로 속해있는 경우

즉, 스크롤되는 오브젝트에서의 버튼이 On Click이 잘 되지않는다.


이 경우는 캔버스가 생성될 때 EventSystem 오브젝트도 같이 생성되는데


EventSystem 스크립트의 Drag Threshhold 값을 올려주면 된다.




[ 스크립트 ] 로 처리할 경우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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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ivate const float inchToCm = 2.54f;
     
[SerializeField]
private EventSystem eventSystem = null;
     
[SerializeField]
private float dragThresholdCM = 0.5f;
//For drag Threshold
     
private void SetDragThreshold()
{
    if (eventSystem != null)
    {
        eventSystem.pixelDragThreshold = (int)(dragThresholdCM * Screen.dpi / inchToCm);
    }
}
  
  
void Awake()
{
    SetDragThreshold();
}
cs


dragThresholdCM = 0.5f;

이 수치가 터치한 지점으로 부터 0.5센티미터 정도는 밀려도 눌린 상태를 유지하겠다~ 뭐 이런 뜻이다

스크롤 내부에 있는 버튼들이 터치를 하더라도 스크롤이 살짝 밀리면서 눌린 상태가 해제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인 것이다.

 



Posted by MMZZUU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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